어쩌다 사장 3 촬영지 위치
미국 캘리포니아 주 몬터레이 카운티에 위치한 도시입니다.
몬터레이는 한인들이 Fort Ord에서 근무하며 한인들의 역사적인 연결고리를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. 아세아마켓은 한인들의 문화와 다양한 아시아 식품을 즐길 수 있는 곳이죠
"어쩌다 사장3"이라는 한국 프로그램은 캘리포니아 몬터레이에 있는 마리나 아시아 시장에서 촬영되었습니다. 쇼에서 차태현과 조인성은 이전 식료품점보다 더 큰 한국계 미국인 식료품점을 운영합니다. 몬터레이의 아시아 시장은 이 지역의 옛 군사 기지였던 포트 오드에서 일했던 한국계 미국인들과 관련이 있는 역사적인 장소입니다.
몬터레이는 캘리포니아주 몬터레이 카운티에 위치한 도시로, 몬터레이 베이의 남쪽 끝에 있는 반도에 있습니다.
이 도시는 1770년 6월 3일에 설립되었으며, 코스타노안 인들에 의해 최초로 거주되었으며 스페인 탐험가들에 의해 탐험되어 명명되었습니다.
몬터레이는 알타 캘리포니아의 수도가 되었으며 스페인과 멕시코 통치 아래에서 중요한 항구였습니다. 1846년 멕시코 전쟁 중 미국에 의해 점령되었습니다.
현재, 몬터레이의 경제는 주로 몬터레이 베이 국립 해양 보호구에 의해 유인되는 해양 생물 및 고래 감상에 관심 있는 방문객들을 많이 유치하여 관광에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.
미국 국방 언어 연구소 외국어 센터, 미 해군 대학원, 준 대학 및 몬터레이 국제 연구소 등이 위치해 있습니다.
몬터레이 주립 역사 공원, 몬터레이 베이 수족관 및 몬터레이 미술 박물관과 같은 몇 가지 주목할 만한 관광 명소도 있습니다.
몬터레이는 또한 존 스타인벡의 소설 배경으로 사용되었으며, 국립 스타인벡 센터는 인근 살리나스에 위치해 있습니다.
이 도시는 매년 9월에 열리는 역사적인 몬터레이 재즈 페스티벌을 개최합니다.